첫 회 게스트로 이승철 낙점
신동엽→황광희 '랄라랜드 6인방' 노래 선생님 활약
이승철만의 '가창 족보' 공개
사진제공=채널A ‘랄라랜드’
사진제공=채널A ‘랄라랜드’


‘레전드 가수’ 이승철이 채널A 새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는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가 ‘랄라랜드’의 일원으로 낙점됐다.

이날 첫 번째 ‘노래 선생님’이자 게스트로 이승철이 나서, ‘랄라랜드’ 6인방에게 자신만의 ‘특급 가창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승철은 ‘랄라랜드’만의 특별 수업을 통해 자신의 히트곡을 가장 잘 부를 수 있는 ‘원 포인트’ 노래 비법을 세심하게 전수한다.

반면 이승철에게 궁극의 레슨을 받게 된 ‘수강생’ 6인방은 이승철만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가창 미션에 도전한다. 6인방은 자신만의 ‘가수 부심’을 걸고 진행하는 치열한 가창 승부로 쫄깃함을 더한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누구나 인정하는 노래 실력에 다년간의 ‘멘토링’ 경력까지 갖춘 이승철이 첫 번째 노래 선생님으로 출격하면서 녹화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이승철만의 ‘족보’가 담긴 수업을 비롯해, 직접 시범을 보이는 각종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풍성한 첫 회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오는 10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