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나의 걸그룹은 누구? '바로 나야!' 파트 챌린지 시작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 참전하는 99인 참가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바로 나야!' 챌린지를 시작했다.

'걸스플래닛999'는 다양한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걸스플래닛' 안에서 소통하고 화합하며 K팝 걸그룹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낼 대규모 프로젝트. 앞서 K, C, J그룹의 시그널송 'O.O.O(Over&Over&Over, 오.오.오.)' 무대가 공개돼 많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시그널송 'O.O.O'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같은 꿈을 꾸는 소녀들이 서로에게, 그리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지금부터 시작될 여정을 함께 하자는 신호를 보내는 곡이다.

지난 12일부터 공개된 K, C, J 그룹의 33인 무대는 눈을 뗄 수 없는 규모감의 무대와 감각적인 영상미, 그리고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먼스 중간에 '바로 나야!'라고 외치는 킬링파트를 맡은 각 그룹의 참가자들은 저마다 다른 개성으로 해당 파트를 선보여 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99인의 참가자들은 꿈에 다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하는 '바로 나야!' 파트 챌린지에 도전한다.

지난 27일부터 '걸스플래닛999' 공식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에서 ‘바로 나야!’ 파트를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퍼포먼스하는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고 있다.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열렬한 호응을 보내며 챌린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앞서 공개된 각 그룹 33인 버전의 시그널송 무대에 이어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99명이 함께 꾸민 'O.O.O' 무대 풀버전 무대가 방송된다.

'걸스플래닛999'는 오는 8월 6일 첫 방송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