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반응 언급
"잘생기고 젊은 남자 참가자들 관심 많아"
사진=JTBC '슈퍼밴드2' 방송 화면.
사진=JTBC '슈퍼밴드2' 방송 화면.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JTBC 예능 ‘슈퍼밴드2’를 본 아내 이효리의 반응을 언급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슈퍼밴드2'에서는 본선 1라운드 무대가 끝난 후 최종 탈락자가 공개됐다.

최종 탈락자는 선재, 성혁, 한다두 밴드(이한서, 김다함, 송두용) 5인으로 결정됐다. 혹독한 미션을 거치고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한 48인의 참가자들은 새로운 미션인 '라이벌 지목전' 무대를 준비했다.

본격적인 2라운드 무대에 앞서 MC 전현무는 프로듀서 이상순에게 "제작진이 굉장히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방송을 본 이효리씨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다"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순은 "저한테는 크게 관심이 없더라"며 "여기 연주하시는 분들이나 노래하시는 분들이 너무 잘하니까"라고 말했다.

전현무가 "혹시 이효리씨가 눈여겨 보는 참가자가 있냐"고 묻자 이상순은 "주로 남자, 젊은 참가자들"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상순은 “잠깐씩 스쳐 지나가는 대기실 풍경만 봐도 '저 잘생긴 남자는 누구냐'고 자꾸 질문한다"고 덧붙였고, 유희열은 "평상시에 얼마나 목말라 있으면 그런지 알겠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2라운드 첫 대결은 녹두 팀과 기탁 팀이 대결을 펼쳤고, 녹두 팀은 블랙핑크의 'Forever Young'를 선곡해 극찬을 받았다.

'슈퍼밴드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