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힐링 투어 첫 출격
제기차기 능력자?! "최고 기록 6700개"
장윤정, 전현무에 "야비하다" 외친 이유는?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개미랑 노는 베짱이’ 박군이 첫 베짱이 투어를 떠난다.

26일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는 연매출 60억 원의 주인공인 주조 사업가 도정한 대표의 일상과 휴식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MC 박군이 드디어 ‘힐링 메이트’로 출격하며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박군은 남다른 준비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 베짱이 코스는 이름 하여 ‘FM 박’입니다”라고 말하며, 일정을 꽉 채운 박군 표 여행 스타일이 돋보이는 것. 이에 함께 여행을 즐긴 도정한 대표는 물론, MC들 또한 박군 표 여행에 푹 빠진다고. 특히 MC 장윤정이 이들의 여행을 관찰하면서 “너무 재미있겠다”라고 자주 외쳐, 그 이유에 궁금증을 더한다.

박군은 도정한 대표를 강화도로 초대해, 80년대 감성이 가득 담긴 추억 여행을 펼친다. 그때 그 시절 먹거리인 달고나와 쌍화차부터 다양한 장난감, 그리고 교복 복장까지, 레트로 무드 여행이 시청자들의 향수와 추억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도민체전 제기차기 대표였다”라고 고백한 박군은 남다른 제기차기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특히 MC 전현무는 “최고 기록이 6700개”라 자신 있게 밝힌 박군에게 도전장을 내민다고. 팽팽한(?) 접전이 벌어지던 중 전현무의 신개념 제기차기법이 공개, 이에 장윤정이 “야비하다”라고 외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강철 베짱이’는 26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