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스틸 / 사진제공=SBS
'런닝맨' 스틸 / 사진제공=SBS


SBS '런닝맨'에서 김종국-송지효, 양세찬-전소민의 현실 커플을 방불케 하는 사내커플 상황극이 펼쳐진다.

25일 방송 예정인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비공식 희극인 협회 회원으로 변신해 레이스를 진행된다.

김종국과 송지효는 실제 개그맨들이 희극인실에서 연습하다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과 같은 사내커플 상황극을 펼쳐 현장을 핑크빛으로 만들었다.

유재석이 회비를 걷자 송지효는 "김종국과 합쳐서 같이 내겠다"며 연인 상황극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이 "왜 같이 내냐! 사내커플 금지!"라며 역정을 냈다. 송지효는 "오빠 돈이 내 돈이고, 내 돈이 오빠 돈"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연인 모드를 발동시켰다. 미션 도중 둘만 아는 신호가 멤버들에게 발각되기도 했는데 송지효는 김종국에게 "나한테 신호 준거냐"며 눈빛을 보내 설렘을 유발했다.

또한 전소민과 양세찬도 러브 모드를 재가동 시켰다. 전소민은 양세찬에게 "너 나랑 사귀는 거 말한다"고 으름장을 놓으며 비밀연애 상황극을 펼치고, 양세찬도 "소민아 귀엽다", "매력적이다" 등 평소에 들을 수 없었던 심쿵 멘트를 서슴없이 날렸다.

희극인들의 사내 커플 상황극을 소화한 '꾹지효'와 '막내커플'의 모습은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 '런닝맨'은 '2020 도쿄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오후 5시 30분 방송 예정이나 경기 결과에 따라 결방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