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칠게부터 짱뚱어 전골까지
4차원 매력+폭풍 먹방
'우리동네 클라쓰' ./사진제공=커텍티비티
'우리동네 클라쓰' ./사진제공=커텍티비티


오는 23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우동클’의 홍일점 이혜성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이날 이혜성은 유룡마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먹거리에 푹 빠져 ‘먹방 꿈나무’의 면모를 뽐낸다.

한식 조리 자격증을 보유한 연예계 소문난 요리 고수 이혜성은 마을 주민과 함께 ‘칠게 튀김’ 요리를 선보인다. 본격 요리에 앞서 이혜성은 갯벌에서 마주한 칠게를 보며 “너무 귀엽다. 애완용으로 키울 수 없어요?”라는 엉뚱 발랄 멘트로 마을 어르신을 당황케 한다고.
'우리동네 클라쓰' ./사진제공=커텍티비티
'우리동네 클라쓰' ./사진제공=커텍티비티
그러나 요리가 시작되자 이혜성은 살아 있는 칠게를 튀김 반죽에 넣는 등 거침없는 모습을 보인다. 노릇노릇한 칠게 튀김을 시식한 이혜성은 연신 돌고래 소리를 내면서 “칠게야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다”며 ‘칠게 튀김’을 향한 손길을 멈추지 못한다.

이혜성의 먹방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평상에 모인 김수로, 이혜성, 조엘은 마을 어르신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들을 맛보고, 유룡마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짱뚱어 전골’, ‘대갱이 무침’ 등 맛깔나는 음식들이 펼쳐지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짱뚱어 전골’을 맛본 이혜성이 그릇째 들고 허겁지겁 먹자 조엘은 귀여운 듯 “여기서 ‘먹방’ 찍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혜성은 최근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해 41kg를 찍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