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장인' 드림캐쳐
컴백 앞서 '슬기로운 직장생활' 도전
7인 7색 신입사원 변신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슬기로운 직장 생활'에 나섰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 9화를 공개했다.

이날 드림캐쳐는 등장부터 신입사원 역할에 몰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업무로 보고서 작성이 주어진 가운데, 가현은 멤버들보다 빠른 속도로 업무를 완료하며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현은 자신의 사진을 보고서에 가득 채워 넣으며 '자기애'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드림캐쳐는 마케팅 능력 평가를 위해 판매사원으로 변신했다. 수아와 시연은 즉석에서 듀오를 결성해 물건에 대한 설명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화려한 언변과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다.

이처럼 7인 7색 개성 가득한 회사원으로 분한 드림캐쳐는 제대로 콩트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드림캐쳐 마인드'는 드림캐쳐가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를 흔들었던 드림캐쳐가 작정하고 덤벼든 현생 탈출 리얼리티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30일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로 컴백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