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TV가 선보이는 '리얼타임 시리즈'
무료한 집콕 생활에 활기와 건강을
"홈트레이닝의 트렌드 선도"
사진제공=동아TV
사진제공=동아TV


사진제공=동아TV
사진제공=동아TV
동아TV가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들을 위한 특별한 홈트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19일 동아TV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과 무더위로 집콕 생활이 늘고 있는 요즘, 개인 건강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집콕 홈트 프로그램을 시간대별로 집중 편성했다고 밝였다.

헬스장을 포함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요즘, ‘리얼타임 시리즈’로 홈트레이닝 콘텐츠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동아TV는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으로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줄 특별한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우승자인 홍주연 트레이너와 ‘국대몸짱’ 주이형 트레이너가 함께 하는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4’부터 스타 요가강사 하보람과 함께하는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1, 2’, 곽주연 줌바 강사와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는 ‘저스트 댄스’까지 동아TV의 인기 건강 운동 프로그램들이 총 출동하여 시청자들의 무료한 집콕 생활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7시 방송되는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4’는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매일 아침 30분씩 운동을 실시간으로 배워보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소개한다.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탄탄한 바디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그리고 가수 비의 몸매 비법으로 화제가 된 고강도 맨몸 운동 ‘타바타 운동’을 트레이너의 설명과 함께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는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1, 2’는 요가 동작을 따라하며 피로한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즌1 방송 당시 호평 받았던 동아TV 스타 요가강사 하보람이 전수하는 다양한 요가 동작을 통해 이너뷰티를 아우르는 힐링을 선사한다.

매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저스트 댄스’는 3050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리얼타임의 새로운 시즌으로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신나는 댄스 프로그램이다.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이면서 칼로리는 물론 일상 속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는 프로그램이다.

동아TV 박란 대표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집안에서 건강을 챙기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동아TV 리얼타임 시리즈는 매 시즌마다 호평 받으며 홈트레이닝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별한 기구 없이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아TV의 다양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올 여름 슬기로운 집콕 생활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TV 피트니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시간은 편성표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