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공
/사진 = 넷플릭스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공


래퍼 김농밀(오담률)이 '이수근의 눈치코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농밀(오담률)은 지난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에 출연했다.

이수근은 오프닝 무대에서 부캐 'MC 주지'로 변신해 랩을 시작했다. 그러자 화려한 트레이닝복 의상을 입은 김농밀(오담률)이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농밀(오담률)은 이수근은 함께 구상한 랩을 들려주며 남다른 스웨그를 선사했다. 트렌디한 비트에 맞춰 압도적인 실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이수근과 마치 한 팀 같은 호홉을 보여줬다.

여기에 김농밀(오담률)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장악력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도 김농밀(오담률)의 에너지를 즐기며 호응을 보냈다.
/사진 = 넷플릭스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공
/사진 = 넷플릭스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공
이후 이수근은 "김농밀이 이 시국에 직접 코로나검사까지 받으면서 이 자리에 등장했다. 나를 도와주기 위해 왔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김농밀(오담률)은 "코가 너무 아팠다"라며 "넷플릭스 기다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근은 "김농밀의 무대는 유럽 전체가 될 것이다. 190여개국에서 널 지켜보고 있다"라고 치켜세웠다.

이처럼 김농밀(오담률)은 톡톡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 등에서도 씬스틸러로 떠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다.

김농밀(오담률)은 그동안 '금붕어의 꿈 (Feat. 한요한)' '소년챔프' 등을 통해 래퍼로서 입지를 굳혀온 가운데 '이수근의 눈치코치'까지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