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깜짝 고백 "♥도경완에게 캠핑 조른다"
'캠핑족' ♥도경완이 추천한 베스트 글램핑 장소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 스틸컷./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스틸컷./사진제공=MBN


MBN 예능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이 추천한 ‘힐링 스팟’을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는 연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한 ‘떡볶이 킹’ 김관훈 대표와 도시락 프랜차이즈 대표이자 워킹맘 성공신화를 이끈 이의연 대표의 ‘베짱이 힐링’이 담긴다. 이 과정에서 장윤정이 이들의 여행에 남다른 열의를 보인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장윤정은 ‘캠핑 마니아’ 도경완이 보장한 글램핑 스팟을 공개한다. “남편이 한 번만 가보자 한 곳이 있다”고 운을 뗀 그는 경치와 음식이 모두 완벽한 장소를 추천한다. 이어 장윤정은 “최근에는 내가 가자고 조른다”며 캠핑 마니아가 됐음을 인정한다. 듣기만 해도 감탄 나오는 장윤정의 ‘캠핑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윤정은 김관훈 대표의 차박 캠핑에 화룡점정을 찍을 통 큰 선물을 전한다. 김 대표의 캠핑 로망인 토마호크를 준비한 것. 이에 김 대표는 이번 여행에서 장윤정의 토마호크가 단연 최고였다며 그 위엄을 과시한다. 이와 함께 육즙이 뚝뚝 떨어지는 한우 먹방이 군침을 유발할 예정이다.

장윤정은 일개미 게스트들의 휴가에 남다른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한다. 이의연 대표의 여행을 보며 깨알 재연으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그에게 “내가 갔어야 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또한 김관훈 대표의 여행에서는 장윤정이 “너무 해보고 싶다”고 외쳐 그 상황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장윤정도 반한 도경완의 캠핑 스팟은 어디일지, 그가 선물한 ‘토마호크’의 위엄은 어느 정도 일지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