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김보라, 출연 확정
방송 최초 신혼집 공개
팀, 3년 만의 예능 출연
'와카남' 팀, 김보라 부부/ 사진=TV조선 제공
'와카남' 팀, 김보라 부부/ 사진=TV조선 제공


가수 팀이 아내 김보라와 함께 TV조선 신규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 합류한다. 두 사람은 5개월차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발라드의 황태자’ 팀과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모의 사업가 아내 김보라는 방송 최초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와카남’을 통해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하는 팀이 아내와 함께하는 첫 예능 출연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귀공자’ 이미지의 팀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무한히 뽐내며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무려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 김보라 부부가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을 ‘와카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신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여기에 8년간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진 팀, 김보라 부부의 비밀스러운 러브스토리 역시 호기심을 배가시키고 있다.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고백한 팀은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타공인 사랑꾼 아내와 남편, 감동적인 두 사람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팀, 김보라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신혼 생활이 7월 중 ‘와카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며 “많은 어려움을 딛고 드디어 결실을 맺은 후 5개월 차 깨 볶는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달콤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2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팀, 김보라 부부의 신혼 이야기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