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임신 중 체중 27kg 늘어나"
"한 달 만에 24kg 감량, 비법은 미역국 다이어트"
'옥문아들' 소이현./사진제공=KBS2
'옥문아들' 소이현./사진제공=KBS2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소이현이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밝힌다.

6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2년 만에 일일 드라마로 안방에 복귀하는 소이현이 출연해 ‘인간 레몬’다운 밝은 에너지를 전파한다.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 소이현은 이날 자신만의 극한 다이어트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사실 둘째 임신 후 27kg까지 쪄봤다”며 “심지어 남편보다 몸무게가 더 많이 나갔었다. 나는 27kg가 쪘는데 태어난 아이는 고작 3kg밖에 안 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밥은 거의 안 먹고 오로지 미역국만 먹었다”며 혹독한 식단 관리로 4주 만에 무려 24kg을 감량했다고 전해 감탄케 한다.

이어 소이현은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을 1L씩 꾸준히 마셨다”며 “뜨거운 물을 마시면 몸의 순환을 도와줘 부기가 빨리 빠지고 특히 노폐물 배출도 잘 되게 해준다”며 꿀팁을 전수해 다이어트 고수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김숙이 “소이현이 아이 낳고 쫙 붙는 원피스를 입고 왔는데 살이 하나도 없어서 어떻게 다 뺐냐고 물었더니 ‘아직 1kg 남았어요’라는 망언을 하더라”며 “우리한테 1kg는 그냥 왔다 갔다 하는 거 아니냐”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소이현은 데뷔 초였던 스무 살 무렵 인교진과 음료 CF를 촬영하며 키스신을 찍었던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에 당시 실제로 심쿵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그녀는 “그때는 일이었고 너무 어려서 그런 건 없었다”며 쿨하게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소이현이 밝히는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