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 깜짝 등장 "헬로우 자기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 캡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 캡처
마블 스튜디오의 올해 첫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깜짝 인사를 전한다.

30일 방송되는 '유 퀴즈'에는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역들이 등장한다.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과 레드룸 최정예 킬러 옐레나 벨로바 역의 플로렌스 퓨가 그 주인공.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 팬들에게 "헬로우 자기님"이라고 애정어린 인사를 건넸다. '블랙 위도우'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이들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사연이 드러난다. 어벤져스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해온 그의 알려지지 않은 과거와 연결된 새 캐릭터들, 옐레나 벨로바,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과의 관계와 이들을 존재하게 했던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긴다.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