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아내' 민혜연 "남편 얼굴 보고 결혼한 것 아냐"
이수지 "남편 박보검, 송강 닮은꼴"
'아수라장' 스틸컷./사진제공=SBS FiL
'아수라장' 스틸컷./사진제공=SBS FiL
SBS FiL 새 예능 ‘아수라장’의 3MC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 그리고 ‘2년차 새댁 게스트’ 이수지가 손발 오그라드는 남편 자랑 배틀로 스튜디오에 불을 붙인다.

29일 첫 방송되는 ‘아수라장’에서는 결혼 뒤 부쩍 예뻐진 이수지를 시작으로 ‘남편 자랑 토크’가 시작된다. 이수지는 “남편이 처음엔 박보검을 닮은 줄 알았는데, 요즘 보니 송강 닮은꼴이다”라며 ‘콩깍지 인증’을 제대로 했고, MC들은 “제대로 씌었네요”라며 감탄했다. 이수지는 “일반인이라 ‘악플’이 달려도 상관없다”며 쿨한 태도로 다시 한 번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박지윤은 “우리 남편은 칭찬을 꼭 칭찬 같지 않게 한다”며 “예를 들어 날 보고 ‘에이, 예뻐서 한 번 봐 준다’고 한다든지”라고 말해 다른 세 명을 쓰러지게 만들었다. 또 “남편 휴대폰에는 제가 ‘은연이’라고 저장돼 있다”고 고백했다. 정시아는 “욕 아니에요?”라고 말했지만 박지윤은 “은근히 연약한 아이라는 뜻”이라고 말해 다시 한 번 환호성을 터지게 했다.

정시아 역시 질 수 없다는 듯 자신의 손을 보여주며 “제 손 한 번 봐 주세요”라고 MC들에게 말했다. 박지윤이 “진짜 살림 안 한 손이네”라고 말하자 정시아는 “한결같이 손에 물 한 번 안 묻히게 한다”며 “얼마 전에 딸이 가족 캠핑 그림을 그렸는데 저는 가만히 의자에만 앉아 있는 모습이더라”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지윤은 불꽃 튀는 자랑 배틀 가운데서도 가만히 있는 ‘주진모 아내’ 민혜연을 향해 “진짜는 이쪽이죠. 정말 잘생긴 남편이랑 사는 게 어때요?”라며 시선을 돌렸다. 하지만 민혜연은 “저는 남편 얼굴 보고 결혼한 게 아니고요. 외모는 이미 알고 있으니까 딱 봤을 때 뭔가 그렇게 대단하진 않았어요”라고 의외의 대답을 내놓으며 주진모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품절녀 4인의 중독성 넘치는 ‘남편 자랑 배틀’은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아수라장’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