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틸컷./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가정의학과 전공의 이재동이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는 여름 왕진 특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혜로운 비스 건강!’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재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주환수 한의학 박사, 홍혜리 산부인과 전문의,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공의, 윤승환 피부클리닉 원장이 출연해 여름맞이 건강법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를 펼친다.

‘몸짱 의사’로 알려진 가정의학과 전공의 이재동은 다가오는 여름철에 대비해 시청자들이 알아야 할 다이어트 상식을 알기 쉽게 전한다. 특히 지금까지도 유행하고 있는 일명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함정을 설명하며 모두의 관심을 모은다. 방송에서는 ‘미국식 저탄고지’와 ‘한국식 저탄고지’의 차이점과 함께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법까지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재동은 ‘20분 투자로 24시간에서 최대 48시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법을 현장에서 직접 선보인다. 적은 시간 투자로 극강의 효율을 보여줄 운동법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시청자들이 가지고 있던 의학 지식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공의는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제로 콜라와 다이어트의 상관관계’에 대해 명쾌한 답변을 내려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가정의학과 전공의 이재동의 여름철을 지혜롭게 보낼 수 있는 건강 꿀팁은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