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유진, '티키타카' 출격
소름 반전, 대본 보기 전까지 몰랐다
유진이 밝힌 비하인드의 모든 것!
사진제공=SBS ‘티키타CAR’
사진제공=SBS ‘티키타CAR’


SBS 예능 '티키타CAR' 유진이 '펜트하우스' 비하인드 풀스토리를 밝힌다.

6월 20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유진이 탑승, '펜트하우스'에 얽힌 흥미진진한 뒷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이날 유진은 1년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펜트하우스'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 특히, 유진은 "'펜트하우스'의 소름 반전을 대본 보기 직전까지도 몰랐다"라고 털어놔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유진의 고백에 MC들은 "진짜 몰랐냐", "전혀 모르고 연기한 거냐"라고 되물었다고.

또한 유진은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 오윤희가 트랜스젠더라는 의혹에 관해 솔직하게 밝힌다. 유진도 놀랐다는 '오윤희 트랜스젠더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펜트하우스'에 관한 비하인드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한다. 알고 보니 유진은 '펜트하우스' 출연을 거절했던 것. 이에 대해 유진은 "너무 겁이 나더라"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유진이 '펜트하우스'를 거절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럼에도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게 된 속사정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제의 게스트들의 고퀄리티 라이브와 토크로 사랑받고 있다. 유진이 밝힌 '펜트하우스' 비하인드 스토리는 6월 20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티키타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