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 X 정상동기, 녹음 현장 포착
"심장이 터질 것 같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녹음 현장, 나얼X박근태 등장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가 오는 26일 데뷔곡 음원 공개를 앞두고 본격적인 녹음에 돌입한다. 처음으로 데뷔곡을 불러보는 M.O.M과 정상동기 멤버들의 모습에서 설렘과 떨림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노래를 들은 작곡가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데뷔곡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데뷔팀과 데뷔곡을 확정한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는 박근태 작곡&강은경 작사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나얼 작곡&영준 작사의 ‘나를 아는 사람’으로 공식 음원이 공개된다. 또한 7월 3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데뷔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1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팀이 처음으로 데뷔곡을 불러 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M.O.M과 정상동기는 데뷔곡을 만들어 준 작곡가들 앞에서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배우 이동휘, 이상이는 물론 처음으로 그룹 활동을 하는 강창모, 별루-지, 박재정, 이제껏 해보지 않았던 장르의 노래를 하게 된 김정수, 정기석, 원슈타인까지 각자의 떨림을 안고 마이크 앞에 집중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이들의 노래를 들은 작곡가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성공적인 데뷔를 위한 첫발을 내딛은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첫 녹음 현장은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