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패키지 대결
"경쟁해라, 난 좋아"
임팩트 vs 취향저격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2' 팝핀현준 부부의 제주도 여행 패키지 승자는 누구일까.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팝핀현준 가족이 제주도 여행을 떠난 이야기가 그려진다.

팝핀현준은 어머니의 칠순을 맞아 지인들을 초대해 공연할 계획이었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취소해야 했다. 이를 들은 어머니는 "괜찮아"라 하면서도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어머니와의 대화를 통해 어머니가 신혼여행을 제외하고는 한 번도 제주도에 간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박애리는 이를 현준에게 알렸고 현준은 칠순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가자고 했다.

현준과 애리는 어머니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각자 계획을 세워 제주도로 향했고, 도착 후 어머니와 딸 예술에게 "팝핀 패키지와 박애리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예술은 두 사람에게 내기를 제안했고, 현준 부부는 진 사람이 여행 경비 전부를 부담하기로 했다.

현준 부부의 안내에 따라 제주도를 여행한 어머니는 첫날부터 대만족했다고 해 과연 이들이 준비한 것은 무엇인지, 이들 중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팝핀현준 부부가 준비한 특별한 제주도 여행은 12일 밤 9시 1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