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팔로우를 부탁해'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헬스 케어 경품 증정
요가로 힐링 하는 꿀팁
사진제공=동아TV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2’
사진제공=동아TV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2’


동아TV(대표이사 박 란)의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2'는 오는 13일까지 '동아TV 팔로우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 2'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지면서 건강관리를 위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에 관심을 갖는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집에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요가 동작을 실시간으로 보고 수행하며, 피로하고 지친 자신의 몸과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동아TV 팔로우를 부탁해'는 동아TV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본인 아이디로 참여 및 응원의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TS 탈모샴푸, 마사지 볼, 스포츠밴드 등 건강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며 이벤트를 알릴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앞서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1' 방송 당시 시청자 눈높이에 맞춘 설명으로 호평을 받은 스타 요가강사 하보람을 다시 한번 초청해 다양한 요가 동작들을 익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는 단순 요가 동작만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이너뷰티까지 아우르며 몸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힐링 요가를 전수할 예정이다.

동아TV 김도욱PD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운동량이 부족해지면서 건강관리를 위해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2'를 통해 힐링 요가를 즐기며 굳은 몸을 풀고 심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몸과 마음의 쉼을 통해 심(心)과 신(身)을 다스리는 법을 알려주는 동아TV '리얼타임 하루요가 시즌 2'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