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 / 사진제공=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정 / 사진제공=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정이 평화와 화합의 메신저로 나선다.

이민정은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제작 지원하고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김대중 이희호 기념사업회가 지원하는 6·15 남북공동선언 21주년 기념 '2021 평화음악회-마음, 잇다'(총기획 유웅식·연출 고국진, 이하 '평화음악회')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평화음악회'는 한반도 평화를 향한 위대한 여정과 발자취를 돌아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평화를 위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배우는 물론 특별한 내레이터까지 대거 출연해 미니 다큐멘터리 및 다채로운 음악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정은 단독 MC를 맡아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더욱 감동적으로 전달하는 메신저로 무대에 오른다. 앞서 강원 지역 산불 피해 아동들을 위한 기부, 취약 계층 여성을 위한 캠페인 등 여러 의미 있는 나눔에 꾸준히 동참해 온 이민정의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평화음악회'의 취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민정은 최근 tvN '업글인간'으로 데뷔 후 첫 고정 MC를 맡아 뛰어난 입담과 높은 공감 능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MC로서의 자질까지 인정받은 만큼 약 80분간 펼쳐질 생방송을 더욱 매끄럽게 진행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평화음악회'는 오는 13일 오후 5시 40분부터 80분간 KBS 1TV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