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달콤 먹방
윤종신 노래 열창
윤종신 배 백일장
'유명가수전' / 사진 = JTBC 제공
'유명가수전' / 사진 = JTBC 제공


'유명가수전' 레전드 유명가수 윤종신이 푸드송 백일장을 열었다.

6월 1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이 유명가수로 찾아온다. 지난 백지영 편에서 맹활약했던 '싱어게인' 37호 가수 태호와 '연어 장인'으로 사랑받은 싱어게인 20호 가수 이정권이 함께한다.

최근 '유명가수전' 촬영 당시, 갓 유명가수들은 '팥빙수'를 비롯한 푸드 송 대가인 윤종신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팥빙수를 만들며 달콤한 먹방을 선보였다. 태호는 팥빙수 만들기에 앞서 "'팥빙수'는 나에게 의미가 깊은 곡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윤종신에게 "저를 기억하시나요"라고 물었고, 윤종신이 태호를 기억하지 못하자 그와 함께 한 증거 사진까지 제출했다. 윤종신과 태호의 오래 전 인연은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윤종신과 갓 유명가수들은 팥빙수를 먹으며 윤종신의 푸드 송을 함께 불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명가수답게 대중에게 친숙한 윤종신의 푸드 송들이 계속 이어졌다. '유명가수전' 멤버들은 다 함께 윤종신의 노래를 부르며 떼창으로 화답했다. 또한 윤종신은 본인이 푸드 송을 만드는 로맨틱한 이유를 고백했고, 멤버들은 이에 크게 공감하며 윤종신 표 푸드 송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

이 분위기를 이어, 윤종신은 푸드송 대가답게 '이별 음식'을 주제로 '윤종신 배 백일장'을 열었다. 이에 멤버들은 푸드송 자작곡을 선보였다. 길지 않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음식을 주제로 기발한 곡들을 만들어 윤종신의 칭찬과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윤종신은 "가사가 무척 의미 있다"라며 즉석에서 곡 제목까지 지어주며 1등을 선정했다. 장원을 받은 멤버는 윤종신에게 의미 있는 소장품을 선물받기도 했다.

싱어송라이터 레전드 유명가수 윤종신의 칭찬을 받은 이별 푸드 송 장원의 주인공은 6월 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