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SNS에 하트 남발
박하선 레시피 2탄 공개 '냉이튀김'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랑꾼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을 향한 닭살 애정행각을 예고했다.

5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우유'를 주제로 한 26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그 가운데 '어남선생' 류수영은 '박하선 바라기'답게 아내 박하선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유발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무전'을 잇는 박하선의 레시피 2탄 공개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날 류수영의 일상은 아내 박하선의 SNS에 빠짐없이 하트를 누르며 시작됐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에 박하선이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한국 배우 200인에 뽑혔다"며 자랑을 한다.

아내 얘기를 할 때면 얼굴에 함박미소를 띄는 류수영은 박하선의 SNS 게시글에 하트를 누르는 것도 모자라 하트 댓글까지 남겨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닭살 주의보를 발령했다는 후문이다.

류수영은 자신과 180도 다른 아내 박하선의 SNS 반응도 공개했다.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의 SNS를 누구보다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평가해준다고. 과연 박하선이 류수영의 SNS에 보인 반응은 무엇인지, 이에 사랑꾼 남편 류수영은 과연 어떻게 대응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류수영은 앞선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무전' 레시피를 잇는 박하선 레시피 2탄도 공개했다. 류수영은 "(라디오 DJ인 아내가) 라디오에서 냉이를 튀겨 먹으며 맛있다고 이야기 했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박하선 씨 '냉이 튀김' 레시피를 알려드리겠다"며 아내를 향해 "내가 냉이튀김도 히트시켜 줄게"라고 말하며 윙크를 날린다. 여기에 박하선을 향한 특급 애교와 귀여운 부탁까지 더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내 자랑과 칭찬에 입이 마를 날 없는 사랑꾼 남편 류수영이 또 한 번의 히트를 자신하는 아내 박하선 레시피 2탄 '냉이튀김'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류수영X박하선 부부의 넘치는 사랑과 맛있는 레시피가 함께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월 2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