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子 허웅 출연
이민정의 '특별 요리'
신동엽도 놀란 솜씨
'업글인간' / 사진 = tvN 제공
'업글인간' / 사진 = tvN 제공


'업글인간'에 농구선수 허웅과 배우 이민정이 자신의 성장을 위한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tvN '업글인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글로벌스타 다니엘 헤니의 번식견 농장 구조기, 뮤지컬배우 함연지의 성장기, 가수 유하와 배우 고윤의 가족과의 관계 개선 등 다양하고 진정성 넘치는 업그레이드들이 그려지고 있다.

20일 방송에는 농구계의 아이돌로 불릴 만큼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허웅 역시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허웅은 앞서 애주가들의 진한 공감을 자아냈던 아버지인 농구감독 허재의 일주일 금주 챌린지에 깊은 인상을 받고 '업글인간'에 출연을 결정지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허웅의 도전은 다름 아닌 프로 농구선수로서 피지컬 업그레이드. 허웅의 업그레이드 소식에 아버지 허재와 한국프로농구(KBL) MVP에 빛나는 동생 허훈이 역대급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치열한 경기부터 촌철살인 티격태격까지 오직 농구 삼부자만이 선보일 수 있는 케미가 오늘 방송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어 '업글인간'으로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 MC로 나섰던 이민정이 직접 업그레이드에도 나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랜 시간 이민정을 곁에서 응원해준 아주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요리에 도전하는 것. 평소 '집밥 이선생'으로 불리는 이민정은 MC 신동엽조차 그 맛에 놀랄 정도로 만큼 화려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과연 어떤 요리에 도전하게 될지, 누구에게 특별한 요리를 대접하게 될지 오늘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나와 나의 세상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불편함에 당당하게 맞서는 자발적 불편 챌린지 '업글인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