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의 아이콘 특집
유라, 꽉 찬 하루 공개
윤시윤과 1:1 그림 코칭
'온앤오프' 유라/ 사진=tvN 제공
'온앤오프' 유라/ 사진=tvN 제공


가수 겸 배우 유라가 tvN '온앤오프'를 통해 꽉 찬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유라가 솔직담백한 모습을 선보인다.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라는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준비하고 있다. 대본 읽기로 하루를 시작한 유라는 안마의자를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꼽으며 "하루에 최대 2시간까지도 안마를 받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에 다양한 차(茶)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유라는 홈메이드 연근차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는 차 만들기에도 열정을 쏟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레시피를 곧잘 따르다가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적극 적용하기 시작한 것. 유라만의 특별 조합 먹방도 이어진다. 평소 매운맛을 즐기기로 유명하다는 그는 아침 공복임에도 가장 매운맛의 닭볶음탕을 주문해 놀라움을 부른다.

유라의 오토바이 라이딩과 고향 친구들이 말하는 그의 학창시절 또한 공개된다. 최근 2종 소형 면허를 취득한 유라는 "모두가 쳐다보고 있는 상황에서 시험을 봐야 했다"며 떨렸던 시험 도전기를 전한다. 이날 출연한 유라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울산 얼짱 출신'으로 알려진 그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하며, 잊을 수 없는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예고 출신으로 '아이돌 3대 화백'이라는 별명을 가진 유라는 절친 윤시윤과 함께 그림 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유라의 작업실을 방문한 절친 윤시윤은 함께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며 한때 화가의 꿈이 있었다고 밝힌다. 유독 그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는 윤시윤의 그림을 본 유라는 잠시 아무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부른다. 유라와 윤시윤의 절친 케미스트리와 1:1 그림 코칭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활약 중인 이소연의 일상과 온종일 돈과 함께하는 '부자 언니' 유수진의 사적 다큐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