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온앤오프'서 일상 공개
절친 최여진과 줌바 댄스 '흥 폭발'
'온앤오프' 스틸컷./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스틸컷./사진제공=tvN


tvN 예능 '온앤오프'에서 배우 이소연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이소연이 열연의 ON과 비움의 OFF를 공개한다. 이소연은 현재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며 복수의 화신으로 열연 중이다.

늦은 밤 으스스한 분위기의 촬영장에 도착한 그녀는 본인의 특이한 음식 취향을 포함해 솔직담백한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탄성을 자아내는 연기 열정도 예고한다. 이소연은 극한의 추위 속에서 살포되는 비를 맞으며 땅 속을 뚫고 나와 처절하게 절규하는 등 '온앤오프' 스튜디오를 감탄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열정 가득한 촬영이 끝나자 비움의 미학이 녹아있는 반전 OFF가 이어진다. 이소연은 “드라마에서 역할상 감정 소모가 많다 보니 OFF 때는 아무 생각을 안 해도 되는 취미를 즐긴다”고 밝힌다. 운동을 하며 생각을 비워내기 시작한 이소연은 "현재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며 2주 만에 4~5kg을 감량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이밖에도 달인 못지않은 경지에 오른 블록 조립 등 이소연만의 ‘생각 비우기’ 취미가 공개될 예정이다.

절친 최여진과의 흥 대방출 줌바 댄스 시간도 눈길을 끈다. 이소연은 부정적인 생각을 비우기 위해 배우 최여진을 만나 줌바 댄스를 배운다. 최여진은 지난해 ‘온앤오프’ 13회에 출연해 활력 넘치는 ON과 OFF를 선보이며 화제된 바 있다. 현재는 이소연과 같은 작품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다르게 돈독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이날 텐션이 오른 이소연은 댄스 혼을 불태우다 최여진의 ‘열정 지옥’으로 끌려 들어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이밖에 열정 가득 유라의 꽉찬 일상과 ‘부자 언니’ 유수진의 일상이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