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정한울, 3개월 만에 출연
둘째 소울이 돌잡이에 신경전
변우민, 이윤지 향한 팬심 폭발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이윤지·정한울이 스페셜 운명부부로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 정한울의 딸 라니와 소울이가 인생 최초 쓴 맛을 경험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윤지는 딸 라니, 소울이와 함께 어딘가로 향했다. 자매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본 낯선 공간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의문의 장소에서 아빠가 등장하자 자매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정한울의 예상치 못한 모습에 놀라워했다. 자매는 난생처음 겪는 일에 갈수록 초조한 모습을 보이다 결국 폭풍 눈물을 보였다. 아이들을 울린 탓에 정한울은 진땀을 흘리며 당황했고, 이에 이윤지도 마음 졸이며 지켜봤다고 한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며칠 뒤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둘째 소울이의 돌을 기념해 양가 부모님과 자리를 마련했다. 배우인 이윤지를 비롯해 ’트로트 황제‘ 박현빈, ’노래 강사‘ 어머니까지 타고난 ’흥 DNA‘를 보유한 친정 식구들과는 달리, 치과의사 출신 시아버지, 약사 시어머니는 차분하고 조용한 성향으로 극과 극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런 분위기가 계속되자 정한울은 양가 식구들이 모인 자리 한가운데서 그동안 숨겨두었던 춤 실력을 뽐내며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많이 바뀌었다”, “정한울 씨도 이제 적응했다”라며 넘치는 끼를 인정했다.

이후 딸 소울이의 돌잡이가 진행되자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배우 이윤지와 의사 정한울은 각자 본인의 직업을 상징하는 마이크와 청진기를 준비한 것. 심지어 정한울은 돌잡이 상에 있는 ’이것‘의 위치까지 직접 조율했다. 과연 딸 소울이는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았을지 기대를 모은다.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함께한 변우민은 “이윤지 때문에 출연 결심을 했다”고 밝혀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윤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변우민은 급기야 이윤지를 향해 “삶이 어려울 때 옆에 있어 주겠다”며 돌발 발언을 해 모든 출연자를 경악에 빠트렸다. 심지어 일면식이 없는 사이에 큰 애정을 보인 것으로 밝혀져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너는 내 운명‘은 17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