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4인 출연진 공개
장윤정·윤혜진, 워킹맘 탈출
이종혁, 유부남 로망 실현
가수 장윤정(왼쪽), 무용수 윤혜진/ 사진=JTBC 제공
가수 장윤정(왼쪽), 무용수 윤혜진/ 사진=JTBC 제공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 입주자가 공개됐다. 가수 장윤정, 배우 이종혁, 농구감독 허재, 발레리나 윤혜진이 가족의 품에서 잠시 떨어져 ‘해방타운’에 입주한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될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방타운’에 들어온 입주자들이 가족과 잠시 떨어져 지내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소중한 ‘나’의 모습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담는다.

첫 방송 일정을 확정 지은 가운데, 제작진은 이제 막 입주 준비를 마친 4명의 출연진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을 소개했다.

◆ 낮에는 행사, 밤에는 육아…‘열혈맘’ 장윤정, 지친 일상 탈출기

장윤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왕인 동시에 평범한 워킹맘이다. 전국을 순회하는 빡빡한 행사 스케줄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가 도 남매의 엄마로서 두 번째 일과를 시작한다. 지친 ‘열혈맘’ 장윤정은 ‘해방타운’에서 모처럼 빡빡한 일상을 벗어나 자유로운 시간을 가진다. 엄마 아닌 ‘사람 장윤정’이 만끽할 유쾌하고 자유로운 일상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긴다.

◆ ‘준수X탁수 아빠’ 이종혁, 유부남 로망 담은 버킷리스트 성취기

배우 이종혁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 아들 탁수, 준수와 친구 같이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준수의 유튜브 채널에서 랩 배틀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여전한 ‘찐친부자’ 케미를 뽐내고 있다. ‘서윗’한 아빠 이종혁은 ‘해방타운’을 통해 오랜만에 자유인으로 돌아간다. 그는 자신의 로망을 담은 해방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지워갈 계획이다. 이종혁이 써 내려 갈 해방일지가 대한민국 유부남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 ‘농구 대통령’ 허재, 인생 첫 살림 도전기

'농구 대통령'에서 ‘예능 늦둥이’로 변신한 허재 역시 둥지 같은 가족의 품을 잠시 떠난다. 특히 허재는 생애 처음으로 갖게 된 나만의 공간에서 인생 첫 살림에 도전하게 됐다. 코트 위에서 플레이어들을 진두지휘했던 모습과는 달리, 살림 앞에서는 우왕좌왕하는 허당끼 넘치는 그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 ‘결혼 9년 차’ 윤혜진, 무용수·사업가·유튜버 속 ‘진짜 윤혜진’ 되찾기

발레 무용가 윤혜진은 결혼 9년 만에 살림과 육아에서 탈출해 오롯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진다. 과거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했던 최고의 무용수 윤혜진은 현재 패션 사업가, 유튜버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이다. ‘해방타운’에서는 ‘지온이 엄마’ 윤혜진이 아니라 다방면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활약하고 있는 프로 윤혜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