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 사진제공=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 사진제공=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NQQ 새 예능 프로그램 '지구에 무슨 129?'에 MC로 출연한다.

'지구에 무슨 129?'는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놀랍고 신기한 일들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영화보다 극적인 역사 속 인물들과 비현실적인 동물의 세계, 입을 다물 수 없이 놀라운 사건 사고와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들을 다룰 예정이다.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8', KBS1 'TV쇼! 진품명품', '우리말 겨루기'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남다른 방송 센스와 입담을 선보여온 서동주가 이번 '지구에 무슨 129?'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가 모인다.

지구의 다양한 사건을 다루는 '지구에 무슨 129?'는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공동 제작으로, 오는 2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동시 방송된다. 디스커버리 채널 정보(KT Olleh 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 딜라이브 136번, LG헬로비전 2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지구에 무슨 129?'에는 서동주를 포함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코미디언 서태훈이 출연 확정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