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털털한 일상
소파와 물아일체
셀카 찍는 법 공유
'온앤오프' 오연서/ 사진=tvN 제공
'온앤오프' 오연서/ 사진=tvN 제공


배우 오연서가 tvN '온앤오프'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오연서가 배우와 집순이 생활을 각각 선보인다.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로 돌아온 그는 티저와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정우와 함께 촬영을 시작한 오연서는 프로다운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셀카 장인'답게 셀프 카메라 촬영 비결에 대한 즉석 강좌도 펼친다. 스튜디오에서 질문이 쏟아지자, 직접 시범을 보이는 등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또 오연서는 180도 다른 집순이 생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파와 물아일체가 된 그는 엄청난 집중력과 부동자세로 애니메이션을 연이어 시청한다. 또한 직접 구매한 애니메이션 굿즈를 조립하며 덕후로서의 행복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집순이표 산책 방법도 눈길을 끈다. 오연서는 거리 뷰 서비스를 통해 한강진, 삼청동 등 핫플레이스를 산책하는 신개념 랜선 방구석 여행을 선보인다. 국내를 넘어 해외 핫플레이스의 드라이브 영상을 보며 세계 각국 랜드마크에 랜선 발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셀프 기내식까지 준비한 오연서의 철저함에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연서의 장롱 면허 탈출기도 시청자를 찾아간다. 3년 만에 운전대를 잡은 오연서는 그간 미뤄 뒀던 운전 연습에 도전한다. 그가 가장 고전한 포인트는 T자 주차로, 긴장감 넘치는 주차 도전기가 초보 운전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연서의 운전 특훈은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밝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배우 신동미와 이정현의 사적 다큐가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