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가 합동 여행
단체 부부싸움?
박성광 父 '극대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사진 = SBS 제공


10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첫 양가 합동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합동 가족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만난 양가 가족들은 가족 단체 티까지 맞춰 입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번 여행은 남편들이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목적지조차 모르는 아내들에게 남편들은 "무릉도원이다", "믿고 따라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도착과 동시에 아내들의 불만이 터져 나왔다. 여행지를 둘러싼 남편들과 아내들의 신경전은 여행 내내 이어졌고, 결국 단체 부부 싸움으로까지 번졌다는데. 참다 못 한 아내들은 급기야 "집에 가겠다"며 무단이탈을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성광은 여행 중 아버지의 보물 1호를 잃어버려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자신의 보물 1호가 분실된 것을 알게 된 박성광의 아버지는 평소와는 다르게 좀처럼 화를 삭이지 못했다고. 박성광 역시 연신 "죄송하다"며 안절부절 못했지만, 아버지는 급기야 "뚜껑이 열린다"며 극대노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깜짝 2세 계획을 고백했다.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 후, 한창 달달한 신혼생활을 만끽 중인 박성광♥이솔이 부부. 이들은 "올 6월 임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다소 구체적인 발언을 해 양가 부모님은 물론, 지켜보던 MC들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 다가올 여름, 본격적인 2세 준비를 예고한 '꼬꼬미 부부'의 반가운 소식이 기대를 모은다.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파란만장 양가 합동 여행기는 10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