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의 동료들이 박군의 '인기가요' 데뷔 응원에 나선다. /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박군의 동료들이 박군의 '인기가요' 데뷔 응원에 나선다. /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군과 깜짝 응원'군'단이 환상의 케미를 발산한다.

9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생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된 박군을 위해 '트롯신이 떴다' TOP6에 들었던 나상도, 최우진, 손빈아가 응원에 나선다.

'인기가요' 무대가 신기하기만 한 네 사람은 트로트 버전(?)으로 아이돌 노래를 구수하게 흥얼거리며 들뜬 마음을 표출해 모벤저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연히 마주친 '경이로운 아이돌' 김세정과의 만남에 수줍어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세정은 박군에게 무대에서 떨지 않는 꿀팁까지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의 응원에도 생방송 시간이 다가올수록 박군은 점점 긴장감을 감출 수 없었다. 이에 어머니들도 손에 땀을 쥐고 지켜봐야 했다.

최우진의 아담하고 소박한 자취방을 찾은 트롯맨들은 복권 긁기에 열중하며 당첨금으로 가장 하고 싶은 한 가지(?)를 밝혀 짠내를 유발하기도 했다.

맘심을 들었다 놨다 한 박군의 '인기가요' 데뷔기는 9일 밤 9시 5분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