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고백
"이겨내려고 노력"
장혁SHOW 시작
'전국방방쿡쿡' / 사진 = MBN 제공
'전국방방쿡쿡' / 사진 = MBN 제공


배우 차태현이 공황장애로 힘들었던 당시의 심정을 고백한다.

8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이하 '방방쿡')에서는 경기도 광주에서 다섯 번째 영업을 시작하는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을 보고 돌아가던 중 운전 실수로 길을 잘못 든 이상엽 덕분에 코너 속의 코너 '장혁 SHOW'가 열린다. 장혁은 자연스럽게 토크쇼 분위기를 이끌며 차태현과 이상엽에게 연기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언제인지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차태현은 10여 년 전 마음이 힘들었을 때를 떠올린다. 그는 방송 30분 전에 쓰러져 무대에 올라가지 못했던 사연을 비롯해 비행기 트라우마가 생겼던 이유와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던 일들에 관해 이야기한다.

차태현이 힘들었던 시간을 어떻게 이겨냈는지,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 것에 대한 그의 진지한 속마음을 들어볼 수 있다고.

이밖에도 이상엽은 가장 힘들었던 순간으로 군 전역 후 처음 찍었던 작품이자, 장혁과 함께했던 드라마 '마이더스'를 꼽아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그가 어떤 이유로 '마이더스' 촬영 당시를 가장 힘들었던 순간으로 기억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엽의 실수가 불러온 코너 속의 코너 '장혁 SHOW'는 5월 8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하는 '방방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