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차 부부' 등장
훈훈한 비주얼
"제일 무서운 사람"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배우 민찬기가 '코미디빅리그'에서 멋짐과 재미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쳤다.

민찬기는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5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반전 있는 대학교 킹카 선배로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콩트 실력을 뽐냈다.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의 대학 시절 연애기를 그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로 여성 출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선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고 있다.

이날 역시 오토바이 소리와 함께 멋지게 등장한 민찬기는 자연스럽게 홍윤화, 이은형의 안부를 물은 데 이어 "저번 달부터 영화 '아저씨2'에 들어가게 됐다. 당연히 아저씨 역할"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후배들이 연기를 보여달라고 요청하자 민찬기는 코트를 벗고 '통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민찬기는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최선을 다한 댄스 실력으로 사실 '통아저씨' 역할이었다는 반전을 극대화시켰다. 실제 개그맨인 다른 출연자들도 "대박이다. 저 사람이 제일 무서운 사람이다"라고 인정할 만큼 민찬기는 자연스러운 활약을 펼쳤다. 퇴장할 때까지 "옆에 5일장 스케줄이 있어서 가보겠다"며 콘셉트에 몰입한 민찬기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했다.

'코미디빅리그' 지난 쿼터의 '1%' 코너에서 활약한 민찬기는 이번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를 통해 멋짐과 재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설렘과 웃음을 모두 잡은 민찬기의 활약이 '코미디빅리그'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