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솔로 3년차 고백
빵투어 중 만난 뜻밖의 러브라인 상대는?
'빵카로드' 스틸컷./사진제공=NQQ, SBS FiL
'빵카로드' 스틸컷./사진제공=NQQ, SBS FiL


NQQ, SBS FiL 예능 ‘빵카로드’에서 배우 한보름이 ‘솔로 3년차’임을 고백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빵카로드’에서는 세 사람이 함께 빵카를 타고 이동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담긴다.

‘염소언니’라는 별명처럼 특유의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빵에 대한 설명을 쉬지 않는 유민주 파티시에를 보고 MC 신현준은 “우리 아내는 아들 둘에 저까지 남자 셋을 키우다 보니 목소리가 엄청 무섭거든요. 혹시 부부싸움 할 때도 그 목소리예요?”라고 신기한 듯 묻는다.

이에 유민주는 “저희는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어요. 이제 3년차, 아직 신혼이거든요”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에 한보름은 “저도 3년차예요”라고 답해 신현준과 유민주를 의아하게 했으나 이어 “솔로 된 지 3년차”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

목적지로 향하는 내내 내비게이션의 안내를 들으면서도 우왕좌왕하며 귀여움과 엉뚱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과시한 한보름에게는 이날 예상치 못한 곳에서 러브라인의 상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솔로 3년차 한보름을 위해 신현준은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자처하고, 한보름의 ‘러브라인’ 상대방에게 “혹시 몰라요. 이 분(한보름)하고 잘 되실지”라며 설렘을 부추겼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보름의 러브라인 상대는 오는 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빵카로드’ 첫 회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