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이미테이션' 5월 7일 첫 방송
드라마 속 걸그룹 티파티 '뮤뱅' 출격
정지소·임나영·민서, 부캐 완벽 동기화
'이미테이션' 걸그룹 티파티, '뮤직뱅크' 출격 예고 /사진=KBS 제공
'이미테이션' 걸그룹 티파티, '뮤직뱅크' 출격 예고 /사진=KBS 제공
KBS ‘이미테이션’ 정지소, 임나영, 민서로 이뤄진 3인조 걸그룹 ‘티파티(TEA PARTY)’가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걸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약 7개월간 준비한 티파티의 실제 아이돌 같은 데뷔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하는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을 그린다.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가 30일 KBS2 ‘뮤직뱅크’ 출격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티파티는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배우 정지소(마하 역)와 국민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리더 출신 배우 임나영(현지 역),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실력파 가수 민서(리아 역)가 의기투합한 부캐 걸그룹이다.

이에 정지소, 임나영, 민서는 ‘뮤직뱅크’를 통해 극중 티파티의 데뷔곡인 ‘쇼 미(Show me)’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쇼 미’는 티파티의 청순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특히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약 7개월간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자아낸다. 세 사람은 이번 ‘뮤직뱅크’ 출연을 위해 드라마 촬영이 종료되었음에도 다시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가 하면, 봄꽃처럼 화사한 핑크색 의상까지 새로이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이미테이션’ 티파티가 어엿한 걸그룹으로 ‘뮤직뱅크’ 무대에 오르게 된 것은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극중 아이돌 캐릭터에 얼마나 완벽하게 동기화 됐는지를 짐작케 한다. 이에 실제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티파티 정지소, 임나영, 민서의 화려한 데뷔 무대에 기대가 고조된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억6000만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