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화운, 멜로 연기 도전
방민아와 호흡
4부작, 올 하반기 방송 예정
배우 권화운/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배우 권화운/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배우 권화운이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출연을 확정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앞서 2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하는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민아에 이어 캐스팅을 확정 지은 권화운은 최근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극중 권화운은 인디밴드 리더 겸 보컬 박도겸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도겸은 자존심이 강하고 까칠해 보이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로맨틱한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다. 극중 하송이(방민아 분)에게 갑작스런 이별을 선언하지만 본인 역시 이별이 쉽지 않아 고민하는 인물.

최근 ‘마우스’, ‘달이 뜨는 강’등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권화운은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권화운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진은 “방민아, 권화운의 캐스팅 확정으로 신선한 멜로 라인업이 완성된 것 같다.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4부작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