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라' DJ 전효성 자가격리
이석훈, 스페셜 DJ로 투입
SG워너비 열풍 잇는다
가수 이석훈./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석훈./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석훈이 오늘부터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에 들어간 전효성을 대신해 26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총 5일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앞서 MBC FM4U의 다수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한 바 있는 이석훈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석훈은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SG워너비 멤버들과 명곡들을 열창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후 SG워너비의 히트곡들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역주행 열풍을 이끄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 이후 SG워너비의 명곡들이 라디오 실시간 신청곡에도 빠지지 않고 있는 만큼 이석훈과 청취자들이 어떤 교감을 나눌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석훈이 스페셜 DJ로 활약할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