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 첫 방송출연
업그레이드 실력
'기태영 아빠' 요리는?
배우 한지혜 기태영 / 사진 = 텐아시아DB
배우 한지혜 기태영 / 사진 = 텐아시아DB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와 기태영이 출격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반가운 손님들이 등장한다. 지난해 편스토랑 출연 이후 방갑이 엄마가 되어 돌아온 배우 한지혜, 요리면 요리 육아면 육아 다 되는 원조 슈퍼맨 배우 기태영이 그 주인공이다. 한지혜와 기태영의 출연 소식은 기존 ‘편스토랑’을 애정하는 시청자들은 물론, 새로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까지 불러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한지혜와 기태영은 편셰프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이에 대해 '편스토랑' 제작진은 "오랜만에 돌아온 한지혜, 새롭게 출격하는 기태영. 두 편셰프 모두 정말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자신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먼저 한지혜는 임신 소식을 전한 후 첫 방송 출연 프로그램으로 '편스토랑'을 선택했다. 제주댁 한지혜는 지난해 '편스토랑' 출연 당시 제주의 식재료들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러블리한 웃음으로 '편스토랑'의 해피 바이러스로 활약했다. 오랜만에 뱃속의 방갑이와 함께 둘이 되어 돌아온 한지혜는 임신 후 달라진 일상과 식성,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 등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첫 편셰프 도전을 예고한 기태영 역시 주목을 끈다. 현재 '펜트하우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진의 남편이자 로희, 로린 사랑스러운 두 딸의 아빠 기태영은 원조 슈퍼맨답게 사랑스러운 두 딸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빠 편셰프의 특별한 메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랜 시간 완벽 몸매를 유지해온 기태영의 특별 식단과 요리 꿀팁 등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제작진은 "오랜만에 돌아온 '편스토랑' 패밀리 한지혜는 전보다 더 아름다워졌고, 더 러블리해져 제작진들 모두 또 한 번 사랑에 빠졌다"라며 "방갑이와 함께 하는 눈을 뗄 수 없는 미식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새롭게 도전하는 기태영은 신선함은 물론 깜짝 놀랄 유쾌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지혜, 기태영이 편셰프로 출격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3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