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캐릭터' 특집
완벽한 멜로 눈빛
이경규 차기작 출연?
'비디오스타' 김요한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비디오스타' 김요한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위아이 김요한이 '비디오스타'에서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뽐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진다.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요한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달달한 눈빛 연기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에 MC들은 김요한에게 극중에서 선보였던 눈빛 연기를 요청했는데. 김요한은 순식간에 연기에 몰입해 완벽한 멜로 눈빛을 장착, 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요한은 이경규가 아끼는 후배로 일명 규라인으로 불린다고. 콩트를 잘하는 김요한의 모습에 이경규가 마음을 홀딱 뺏겨 버렸다는데. MC들은 이경규가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며 이경규와 문자를 주고 받는 김요한을 놀라워했다. 이경규에게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는 소식에 "이경규가 음악 영화에 김요한을 출연시키려는 것 아니냐"며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데뷔 전 태권도 선수로 활동했던 김요한은 데뷔한 이후에도 운동선수 출신다운 탄탄한 허벅지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현장에서 게스트들과 허벅지 씨름을 펼치며 뛰어난 허벅지 힘을 자랑했다는 후문. 모두를 놀라게 한 김요한의 허벅지 씨름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요한의 다채로운 매력은 2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