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바퀴 달린 집2', 9일 첫 방송
성동일X김희원X임시완 출연
강궁 PD "세 사람의 케미 기대해 달라"
강궁 PD가 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강궁 PD가 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의 연출을 맡은 강궁 PD가 김희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임시완이 합류하게 됐다고 했다.

9일 오후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강궁 PD와 배우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했다.

'바퀴 달린 집2'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 첫 방송 이후, 집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희망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강 PD는 시즌1과의 차별점으로 "이번에 식구가 바뀌었다. 임시완이 새롭게 투입됐는데 여진구가 드라마 스케줄로 아쉽게 함께 하지 못했다"면서 "김희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임시완이 식구가 됐다. 성동일과 임시완이 초면이라 걱정을 했다. 근데 성동일이 '김희원이 추천하는 사람은 믿는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막내 호칭이 아들에서 막둥이로 바뀌었다. 나이 차가 많이 좁아졌는데 세 사람의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임시완이 영화, 드라마에서만 매력을 보여줬는데, 예능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지켜봐 주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바퀴 달린 집2'는 9일 밤 9시 1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