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컬래버레이션
'피식대학'X비 만났다
"옷이 엉망진창이넹"
'시즌비시즌' /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시즌비시즌' /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과 '피식대학'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8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가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개그맨들을 만났다.

'피식대학'은 지상파 공채 개그맨 출신들이 모여 결성한 유튜브 채널로, '한사랑산악회', 'B대면데이트', '05학번이즈백' 등의 인기 코너를 배출하며 최근 대세로 떠올랐다.

이날 영상에서 비는 모교인 경희대학교를 찾았다. 요즘 대학생들의 문화를 체험하는 캠퍼스 특집 편 인줄 알았던 비는 동아리 방에 숨어있던 '피식대학' 개그맨들을 보고 당황했다.

2000년대 시절에 박제된 듯 한 차림의 '피식대학' 개그맨들은 2021년 스타일인 비의 패션을 보고 "옷이 엉망진창이네. 전혀 패션을 모른다"라며 지적했다. 이내 보잉 선글라스와 부츠컷 데님팬츠 등 최신유행(?) 스타일로 옷을 갈아입은 비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 'I do' 등 본인의 예전 히트곡들 춤을 선보였다. 이어 폴더형 핸드폰, Mp3기계, 디지털 카메라 등 추억의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테크토닉 댄스를 배워보는 등 '피식대학'과 함께 2000년대 문화를 즐겼다.

한편 이날 진짜 20학번 신입생들이 동아리방에 등장해 05학번 '피식대학'과 01학번 비를 당황하게 했다. 과연 신입생들이 뽑은 스타일 1등과 꼴등은 누구일지 본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구독자수 124만명, 콘텐트 누적 조회수 9천5백만회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대세 유튜버 '피식대학'과 함께한 '시즌비시즌'은 8일 오후 8시에 '시즌비시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