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온라인 제작발표회
이용진 "출연 이유? 고민도 안 해"
"너무나도 영광, 많이 배우는 중"
'컴백홈' MC 이용진(/ 사진=KBS2 제공
'컴백홈' MC 이용진(/ 사진=KBS2 제공
개그맨 이용진이 선배이자 국민 MC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컴백홈'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는 김광수 CP와 박민정 PD, MC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 걸음을 시작한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국민 MC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용진은 출연에 응한 이유를 묻자 "안 할 이유가 없었다. 이런 기획 의도와 기회가 있는데 안 한다는 건 말이 안 된다"며 "조금이나마 고민을 한다거나 생각을 한다는 건 내 입장에서 말이 안 된다. 너무 영광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소감으로 "옆에서 보고 배울 게 너무 많다. 영어로 예를 들면 지금까지 알파벳만 쓰고 있다가 to부정사까지 하게 됐다"며 "너무 감사한 경험이다. 유라인이라고 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용진은 "제가 하는 멘트에 리액션을 해주시는데 그 웃음이 내가 잘하는 사람이라고 느끼게 만들어 준다. 더 신이 나서 한마디라도 더 하려고 한다. 용기 있게 만들어 준다"고 밝혔다.

'컴백홈'은 오는 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