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신 유라인 단체사진 공개
'컴백홈' 유재석 이영지 김용진 /사진=KBS
'컴백홈' 유재석 이영지 김용진 /사진=KBS
KBS 2TV ‘컴백홈’이 첫 방송을 이틀 앞둔 가운데 ‘신 유라인’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의 첫 녹화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4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컴백홈’측이 4월 1일, ‘컴백홈’ 첫 녹화 당일 촬영한 3MC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이용진-이영지는 ‘컴백홈’이라는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서태지와 아이들’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3MC는 각자 위트 넘치는 포즈와 제스처로 개그감을 뽐내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90년대 감성이 물씬 풍겨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유재석-이용진-이영지가 마치 90년대 혼성 그룹을 보는 듯 이미 혼연일체 된 모습. 이에 본 방송에서도 3MC의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한다.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의 명랑한 텐션이 보는 이의 엔도르핀마저 샘솟게 만든다. 이에 ‘컴백홈’ 첫 방송을 통해 베일 벗는 신 유라인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컴백홈’은 오는 4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