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호핑볼서 좌충우돌 몸개그
짝꿍 된 김다현X임영웅, '웅'보르기니급 침착함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가수 임영웅이 호핑볼에서 굴욕을 맛본다.

오늘(3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5회에서는 트롯맨들이 ‘미스트롯2’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와 반전 넘치는 특별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 여기에 일일 교생선생님으로 김세정이 깜짝 등장, 모두의 환호 속에 신곡 ‘Warning’를 공개해 즐거운 수업 시작을 알린다.

무엇보다 봄바람 날리는 야외에서 ‘트롯 새싹’들과 함께한 특별 수업인 만큼 트롯맨들은 동심에 빠진 채 좌충우돌 몸 개그로 폭소를 유발한다. 본격적인 게임을 위해 호핑볼을 탄 임영웅은 팔짝팔짝 뛰다 뒤로 넘어지며 대 굴욕을 맛보고, 정동원은 잔머리를 발휘하며 꼼수 작전에 돌입해 멤버들로부터 “실격하라”는 강력 반발을 사기도. 치열한 훼방전과 강탈전이 가미된 불꽃 튀는 승부가 이어진 가운데, '내 뽕을 돌리도' 게임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이어 진행된 '뽕카 레이스' 게임에서는 눈을 가린 채 '트롯 새싹'들의 리드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트롯맨들의 도전이 이어진다. 특히 ‘미스트롯2’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에 정동원이 가세한 새싹 5인방은 5인 5색 응원송 퍼레이드를 펼치고, 새싹들의 탁월한 개사 센스에 트롯맨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 채 혼신의 힘으로 게임에 임한다.

특히 짝꿍을 이룬 트롯맨들과 ‘트롯 새싹’들은 서로 닮아도 너무 닮은 면모로 최고의 케미를 발산, 열기에 불을 지핀다. 오프로드 지압판 길도 뚫고 가는 급하‘탁’ 영탁과 짝꿍을 이룬 김태연은 영탁과 똑닮은 급해‘연’으로 불리는가 하면, 캐스‘또’ 이찬원과 MC 꿈나무 황승아도 데칼코마니급 짝꿍 케미를 자랑한다.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반면 ‘미스터트롯’끼리 짝꿍을 이룬 정동원과 김희재는 게임마다 호흡을 달리하다 결국 폭발하고 마는 ‘환장의 짝꿍’에 등극. 임영웅과 김다현은 ‘웅’보르기니급 침착함으로 빠르게 미션 수행을 이어갔지만 결승선 앞에서 좌절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트롯 새싹’들 중 가장 막내인 황승아는 고사리손으로 꼬물꼬물 돋보기를 꺼내 깜찍한 율동과 함께 영탁이 작사, 작곡한 노래 ‘돋보기’를 선보여 모두를 미소 짓게 한다. 또한 ‘미스터트롯’ 정동원, ‘미스트롯2’ 김다현과 김태연은 즉석에서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의 '희남매' 뒤를 잇는 ‘새싹남매’를 결성, ‘눈치제로’ 무대를 펼치며 귀는 물론 눈까지 호강하는 흥파티를 선사한다.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이 ‘트롯 새싹’들이 보여주는 동심의 세계에 푹 빠진 채 순수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며 “이들이 펼쳐낸 환상의 시너지를 시청자 여러분들도 기분 좋게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늘(3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