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윤❤ 김미려, 절친 이재황에 소개팅 주선
미모의 소개팅 상대는 누구?
'살림남2' 스틸컷./사진제공=KBS
'살림남2' 스틸컷./사진제공=KBS


정성윤, 김미려 부부가 배우 이재황을 위해 깜짝 소개팅을 주선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정성윤은 허리 통증을 느껴 혼자서 아이들을 돌보기가 어려워지자, 때마침 전화 온 이재황에게 SOS를 요청한다. 이재황은 모아, 이온이와 함께 숨바꼭질을 하고, 팬케이크도 만들어주며 육아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팬케이크를 만든 후 온몸에 밀가루 반죽을 덮어쓴 채 엉망이 된 이재황의 모습은 두 아이들과의 놀이가 얼마나 격렬했는지 짐작케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성윤은 집으로 돌아가려는 이재황에게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시간을 끌고, 이런 가운데 김미려와 함께 미모의 여성이 깜짝 등장해 이재황을 당황하게 만든다. 알고 보니 이는 정성윤과 김미려가 이재황의 자연스러운 이성 만남을 위해 상대방 여성도 모르게 깜짝 소개팅을 준비했던 것.

이재황과 급작스럽게 소개팅을 하게 된 그녀는 드라마와 ‘살림남2’에서 이재황을 인상 깊게 봤다는 말을 하고, 이에 이재황은 시종일관 수줍은 모습을 보이며 묘한 분위기를 내비친다.

이어 이재황은 소개팅녀를 위해 요리 실력을 십분 발휘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이에 두 사람의 만남이 성공적인 소개팅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소개팅 상대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절친 이재황을 위한 정성윤, 김미려의 사랑의 오작교 대작전은 오는 2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