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인간' 티저 공개
다니엘헤니·이상화의 도전
MC 이민정, 스튜디오서 눈물
'업글인간' 공식 티저/ 사진=tvN 제공
'업글인간' 공식 티저/ 사진=tvN 제공


tvN '업글인간'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MC 이민정의 눈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나와 나의 세상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불편함에 당당하게 맞서는 이들의 '자발적 불편 챌린지'를 담을 예정이다.

먼저 첫 게스트로 출연하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빙속여제 이상화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상 속 "묘한 순간(Strange Moment)을 경험했다"는 다니엘 헤니와 "즐기고 싶다"는 다짐과 함께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하는 이상화의 모습은 이들의 도전이 때로는 뭉클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눈물을 훔치는 이민정의 모습이 담겨있어 '업글인간' 첫 방송은 어떤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업글인간' 공식 포스터/ 사진=tvN 제공
'업글인간' 공식 포스터/ 사진=tvN 제공
산뜻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에는 신동엽, 이민정, 김종민, 딘딘 그리고 오마이걸 승희 등 다섯 MC의 모습이 모두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대표 MC 신동엽과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에 도전하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민정이 든든하게 프로그램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종민과 딘딘, 사랑스러운 에너지의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에 감칠맛을 더한다. 이들은 업그레이드에 도전하는 게스트들의 낯선 불편함에 공감하고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며 힘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또한 포스터 속 '내 삶을 바꾸는 불편함 챌린지'라고 새겨진 문구는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나를 위한 자발적인 도전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앞으로 '업글인간'이 다룰 이야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업글인간'은 오는 4월 3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