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단장' 출연
예능감 발휘 기대
의뢰인 맞춤형 무대
'트롯 매직유랑단'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트롯 매직유랑단'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트롯 매직유랑단'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 2TV '트롯 전국체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이 오는 31일 밤 첫 공개되는 가운데,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트로트 혜성 진해성,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 TOP8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시청자가 꼽은 다시 보고 싶은 얼굴 1위 음색마녀 신미래까지 등장해 뛰어난 연기력과 예능감을 선사,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또 '트롯 매직유랑단'을 이끄는 단장으로 송가인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전라 코치에서 출연진과 한 무대에서의 동료로서 이끄는 무대는 어떨지, 뛰어난 예능감의 송가인이 이번에는 또 어떤 예능감을 펼쳐 시청자들을 웃게 할 것인지 기대를 받고 있다.

단장 송가인을 필두로 MC 김신영, 문세윤 그리고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이 스타 의뢰인의 고민을 듣고 의뢰인 맞춤형 무대를 선보이는 트로트 뮤직토크쇼 '트롯 매직유랑단'은 TOP8이 경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송가인이 TOP8과 함께 완성해가는 '트롯 매직유랑단'은 오는 31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