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지연, 티아라 멤버들과 히트곡 댄스 메들리
'온앤오프' 지연이 티아라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한다. / 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지연이 티아라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한다. / 사진제공=tvN




tvN '온앤오프'에서는 지연이 재출격해 180도 바뀐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해 '온앤오프'에 출연해 소파와 한 몸인 집순이의 모습을 보여줬던 지연이 23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부지런함으로 거듭난 일상을 선보인다. 이른 아침부터 실내 자전거를 타며 운동하는가 하면, 화분에 직접 물을 주는 등 극적으로 변화된 OFF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연은 티아라 멤버 효민, 은정, 큐리를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파자마 파티를 연다. 개성 넘치는 파자마로 시선을 사로잡은 멤버들은 즉석 2021 파자마 패션 위크를 열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이들 네 사람은 사진 찍기에 진심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10분 동안 약 100여 장의 사진을 찍은 티아라는 릴레이로 사진 보정 작업에 나선다. 이에 엄정화는 "이건 진짜 걸그룹의 새로운 모습"이라며 놀라워했다. 연달아 등장하는 놀라운 보정 기술에 출연자들은 "저 정도면 자격증 있으신 거 아니냐"며 감탄하기도 했다. 이들이 직접 작업한 보정 전후 비교샷이 적나라하게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티아라 멤버들의 솜씨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진 저녁 식사에서는 지연과 티아라 멤버들이 다양한 일탈을 시도했던 숙소 생활 시절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함께 숙소에서 지내던 때 007작전 못지않은 일탈을 펼친 일화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짠함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하기도 했다.

이날의 또다른 관전포인트는 티아라의 히트곡 댄스 메들리. 지연, 효민, 은정, 큐리는 전국민이 아는 히트곡인 티아라 안무들을 메들리로 추며 때아닌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연과 티아라의 활기 가득한 일상과 그 시절 추억 소환 에피소드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양양으로 바다낚시를 떠난 성시경·윤박·넉살의 제철 대구 잡이 도전기와 신곡 '어떤 X'로 돌아온 '강한 언니' 제시의 새집과 컴백 준비 과정이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