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이혜성 위한 일타 춤선생 변신
이혜성, 반전 댄스 실력 공개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MBN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MBN
방송인 이혜성이 제시의 '눈누난나' 댄스로 강원도 영월의 추위를 뜨겁게 녹인다. 윤은혜는 '댄스 애벌레' 이혜성의 완벽한 비상을 위해 일타 댄스 강사로 변신, 댄스 포인트를 전수한다.

23일(오늘) 방송되는 NQQ·MBN 예능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영월에서 보내는 둘째 날 식재료를 걸고 인정사정없는 승부를 벌이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과 게스트 윤은혜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이혜성은 이수근, 이진호, 윤은혜와 함께 '이혜성 일병 구하기' 미션을 수행했으나 실패하고 말았다. 이로써 7주 연속 저녁 ‘굶요정’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이혜성. 제작진이 어렵게 공수한 식재료로 완성된 진수성찬을 맛보기는커녕 냄새밖에 맡지 못한 이혜성을 보며 양세찬, 이진호, 윤은혜 등 언니, 오빠들은 안타까워했다.

이후 ‘와와퀴’ 언니, 오빠들은 휴식 시간을 반납하고 이혜성을 위한 속성 과외를 열었다. 특히 음악퀴즈에 약한 이혜성을 위해 음악 듣기평가가 진행됐다. 그러나 음악퀴즈 에이스 양세찬의 독주가 펼쳐지자 포기한 이들은 “혜성이는 춤 배우자”라며 과목을 빠르게 변경했다.

이혜성은 “저 춤 배운 적 있어요”라며 자신감을 나타냈지만, 세상 어색한 ‘눈누난나’ 댄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원조 아이돌’ 윤은혜는 이혜성의 일일 춤 선생으로 역대급 춤 스킬을 전수해 여섯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윤은혜의 금손 치료를 거쳐 '눈누난나' 팀의 센터이자 메인 댄서가 된 이혜성은 일급 자신감으로 어깨의 높이가 하늘을 찌른다고. 양세찬과 윤은혜 사이에서 '눈누난나' 댄스 타임을 펼치는 이혜성의 반전 댄스 실력과 이를 본 멤버들의 '찐' 반응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와와퀴’ 8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