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회사 대표, SNS에 음식 말고 연기 사진 올리라고"
'외식하는 날'에 왕빛나가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 FiL
'외식하는 날'에 왕빛나가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 FiL
배우 왕빛나가 SBS FiL '외식하는날 앳 홈'을 통해 애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최근 진행된 '외식하는 날 앳 홈' 촬영에서 게스트로 왕빛나가 등장하자 MC 홍윤화는 "제가 왕빛나 씨에게 관심이 많다. SNS을 염탐한 적이 있다. 옷 사진이 많은 줄 알았는데 음식 사진이 많더라"고 말했다.

왕빛나는 "내가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며 웃었다. 또한 "한 때 SNS에 음식 사진을 많이 올리니까 소속사에서 제지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대표님이 '배우인데 맛집 블로거처럼 맛집 사진만 올리냐. 연기하는 모습 등을 올렸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래서 요즘은 음식 사진을 다 못 올린다. 올리고 싶어도 참고 걸러서 올리고 있다"며 음식 사진 게재를 자제하고 있음을 전했다.

왕빛나는 "흰쌀 밥 한 그릇 뚝딱할 수 있는 밥도둑 메뉴를 알려달라"는 고민을 가지고 출연해 밥도둑 음식인 간장게장, 닭 볶음탕, 대구탕 외식을 즐겼다.

'외식하는 날 앳 홈'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배달미식회다. 왕빛나의 출연분은 23일 밤 9시 SBS FiL에서, 같은 날 밤 11시 20분 SBS Biz에서 방송되며 SBS MTV에서 24일 저녁 8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